좋은 재료로 정성껏 내놓습니다
대표이사 이호진

대표이사 이호진

비움반찬 생각, 하나

비움반찬은 다채로운 반찬을 갓 조리된 상태로 제공하여, 사람들 저마다의 라이프스타일이 풍요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항상 새롭고 편리한 것들로 채우려만 하지만, 만족을 구하긴 힘든 때입니다. 화려하고 자극적인 식사로 힘을 얻으려 합니다만 건강이 걱정 입니다. 식구 수는 줄어들었지만 한끼 준비에 필요한 시간은 쉽사리 줄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때울수 있는 먹거리들은 넘치지만 가족들을 한데 모이게 하 기엔 너무 가볍습니다.

저는 유학을 계기로 20년 가까이 일본에서 지냈습니다. 일본 음식을 함께 음미하고 흉내내고 공감하자 주위엔 어느새 친구들로 가득했습니다. 호기심 가 득한 얼굴로 함께하는 식탁은 모두를 한 데 어우르게 만드는 강력한 힘이 있음을 느꼈습니다. 지금 한국은 변화의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우리의 가치관을 자녀들에게 전달하고 다음세대의 가치관을 경청하기 위해선 함께 즐기고 또 각자 만족할 수 있는 음식문화가 절실합니다.

먹는 것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유행을 좇는 정보와 음식들이 넘쳐나 사람들의 머릿속,몸속은 불필요한 것들로 채워져만 가고 있습니다. 비움반찬은 비움의 미학과 효용을 음식문화의 새로운 가치로서 제안해 나갈 것입니다.

비움반찬 이미지 비움반찬 이미지

비움반찬 생각, 둘

비움반찬은 광주라는 도시가 『맛의 수도』 라는 자부심으로 현대인들의 피로에 지친 입맛을 돋구어 우리 다 함께 살 맛을 찾고자 출발했습니다.

여기 비움 반찬에서는 음식 재료의 싱싱함과, 조리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과, 경영의 정직성을 최우선으로 삼겠습니다.

매일 갓 조리한 반찬만을 현대 감각에 맞게 갈무리하고 우리의 잃어버린 장맛과 손맛을 날마다 행복한 마음으로 되살려 보겠습니다.

한국인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밥상에 비움 반찬이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한국의 전통문화와 음식문화가 어우러져 세계의 중심문화가 되도록 비움 반찬이 새로운 가치로 추구해 보고자 합니다.

자, 그럼 비움반찬 온라인 쇼핑몰에서 먼저 만나보시죠.   [바로가기]

- 비움반찬 식구들의 생각 -

비움반찬 가는길

비움반찬 가는길

비움반찬 가는길

비움 이미지

비움반찬 가는길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3142
온라인 쇼핑몰 http://shop.biumfood.com/

[본점] 광주광역시 동구 예술길 38
영업시간 : 11시 30분 ~ 19시 (일요일 휴무)


[봉선점]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559-2 라이크빌딩 102호
영업시간 : 12시 ~ 20시 (토요일은 19시 / 일요일 휴무)


[수완점] 광주 광산구 장덕동 1677
영업시간 : 12시 ~ 20시 (토요일은 19시 / 일요일 휴무)


[상무점] 광주 서구 치평동 1185
영업시간 : 12시 ~ 20시 (토요일은 19시 / 일요일 휴무)